Post List

2016년 6월 9일 목요일

rainbow egg 1/20 S.A.F.S. MK-III Conversion parts Ma.k 레인보우 에그 Review 리뷰

네이버에서 옮겨온 2012년 1월 30일 포스팅 입니다.

레인보우에그에서 나온  S.A.F.S. MK-III 개조 키트 입니다.
기존의 모양과 약간 다르게 나왔다네요..
엔진 부위가 좀 모양이 다른데..항상 작가에 의해서 바뀔수 있는게....
일본산 캐릭터의 특징(?)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..^^

박스아트는 코우센세가 직접 그려주신것....이정도는 되야 제품이라고 할만 하겠네요....^^;;;


전체적인 구성입니다.

이쁜 작례사진 한장 포함

새(?)냄새가 나는 데칼

캐모카드 입니다~


설명서


레진파트 총 20점...레진은 조색을 제대로 하지 않아서 얼룩이 약간 져 있네요..

Ma.k 관련 키트를 사면서 느끼는 거지만 레인보우 에그정도는 되야...
제품을 샀다는 느낌이 드는것 같애요....제품의 패키징이나..내용물을 보면...
일반적인 개라지키트와는 좀 차별성이 있어 보이죠...
암튼 맘에 드는 놈 입니다.

다음 제품이 기달려 지는군요..ㅎㅎ

댓글 없음 :

댓글 쓰기